방금 예금 이자 보고왔는디 차이나긴한다..ㅠ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2848986 무명의 더쿠 | 10:57 | 조회 수 79 지금은 장이좋으니글겟지만예금이랑 주식 다같은날시작했는디 원금은 예금이5배거많은데주식수익은 예금이자 6배넘음 ㅠㅋㅋㅋㅋㅋ 더살걸싶은데 뭐그래도안전자산남겨는둬야하니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