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6주에 수익 천넘김 https://theqoo.net/stock/4252844977 무명의 더쿠 | 10:53 | 조회 수 693 290찍으니까 수익천넘었다진짜 왜 6주밖에 안샀지..전쟁직전에 10주사서 패닉셀와서 몇백손해보고 반이상팔다가다시 좀 오를때 불탄게 겨우 6주..ㅋㅋㅋ쫄보되서ㅠㅠ 근데 그때 쫄보여도 더 질렀어야하네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