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인지 아닌지는 각자 생각이 다르겠지만 이번 주부터 외국 기관들 리밸런싱 있으니까 적당히 수익실현 해 두자 https://theqoo.net/stock/4252841383 무명의 더쿠 | 10:49 | 조회 수 112 6월말이 왔으요7월초엔 국민연금 56조였나 기다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