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반도체 ETF 주주인데 국내 반도체 없어서 포모 옴 https://theqoo.net/stock/4252832370 무명의 더쿠 | 10:40 | 조회 수 38 미국 반도체도 수익률 이미 100% 넘기긴했는데 국내 반도체.. 같은 기간이면 200% 넘을텐데 하는 텐데 할껄 껄 병 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