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삼전 갖고있는데도 지금 장 좀 징그러워
아침에 좀 오른다 싶은 종목들 나중에 보면 싹 빠져있음
오르면 거기서 돈 빼서 삼닉으로 가는거겠지
가지치기 안한 니가 등신이라고 하면 할말없지만
나름 업황 좋다는 섹터들도 다 저모양인데 이거 대체 언제까지 갈까
이러다가 반도체 뿌러지면 다같이 동반하락 할거 제일 걱정됨
하닉 삼전 갖고있는데도 지금 장 좀 징그러워
아침에 좀 오른다 싶은 종목들 나중에 보면 싹 빠져있음
오르면 거기서 돈 빼서 삼닉으로 가는거겠지
가지치기 안한 니가 등신이라고 하면 할말없지만
나름 업황 좋다는 섹터들도 다 저모양인데 이거 대체 언제까지 갈까
이러다가 반도체 뿌러지면 다같이 동반하락 할거 제일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