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삼하 평단 낮은 편인 덬들은 언제 내릴 생각해?? https://theqoo.net/stock/4252815607 무명의 더쿠 | 10:21 | 조회 수 95 삼전 7하닉 79 인데 내린다는 생각을 안하고 있어서 문제 처음엔 목표가를 뒀었는데 너무 빠르게 넘어서다보니까대체 언제 내려야할지 모루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