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말동안 ai들이랑 떠들면서 나름대로 분할매수 매도 비용 정해놓으니까 떨어져도 마음 괜찮네
무명의 더쿠
|
10:16 |
조회 수 23
삼전 하닉 아님 !!
비용 정해놓고 몇 주씩 살지 정해놔서 뭔가 기준이 생긴 너낌
그래두 나중엔 올라줄거지..?? 😭
비용 정해놓고 몇 주씩 살지 정해놔서 뭔가 기준이 생긴 너낌
그래두 나중엔 올라줄거지..??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