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미 실현수익 250 넘어서 내년 세금은 물게 됐고ㅋㅋㅋ
2개 있었는데 1개는 1200대에 팔고 1개는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버텨보자 해서 갖고있었더니 벌써 2000대가 넘었네
이거 언제 파는게 좋을까 흠
액분 하려나? 2500이나 3000까지도 가는건 아니겠지?? ㅋㅋㅋㅠㅠㅠ
지금 이미 실현수익 250 넘어서 내년 세금은 물게 됐고ㅋㅋㅋ
2개 있었는데 1개는 1200대에 팔고 1개는 어디까지 올라가는지 버텨보자 해서 갖고있었더니 벌써 2000대가 넘었네
이거 언제 파는게 좋을까 흠
액분 하려나? 2500이나 3000까지도 가는건 아니겠지?? ㅋㅋㅋ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