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에 고점에 들어가서 지난주에 사이드카 격고 버텼는데 -20%맞고 몇일지나고 복구해서 팔았거든? 걍 장투했으면 지금 수익률이.. ㅎ 횡보를 안하고 단기급상승 하니 이론을 꺽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