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밸류 8배는 받아야 순환매 가능 https://theqoo.net/stock/425279138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8 삼닉 밸류가 아직 싸서 더 오를 룸이 있다고 생각해서 삼닉으로 쏠림현상이 있는거고 8배 정도 받는 가격이 되면 전체적인 순환매가 가능할거라고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