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레버 물린거 매도 조건주문 수정 ㅈㄴ하는중ㅋㅋㅋ https://theqoo.net/stock/4252776957 무명의 더쿠 | 09:36 | 조회 수 183 1퍼 먹으면 매도 걸어야지..아 아니다 2퍼 해볼만도...?3퍼도 먹을수 있을거같은데...?계속올리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