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회피충이라 파란불도 외면하고 존버하는데 삼하오르는거보니까 기회비용 따지게 돼서 정리할까싶어짐 주어 현차....냅두면 내리는 놈...다들 이런 마음이라 삼하로 쏠리는거겠지
잡담 삼하랑 비교되서 더 빨리 매도하게 되는듯
1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원래 회피충이라 파란불도 외면하고 존버하는데 삼하오르는거보니까 기회비용 따지게 돼서 정리할까싶어짐 주어 현차....냅두면 내리는 놈...다들 이런 마음이라 삼하로 쏠리는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