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삼전 하닉도 못 오를거라고 하면 국장을 하면 안되는것임.
국장을 한다는 거 자체가 결국 삼전 하닉이 대체로 우상향 할거라고 보니까 하는거지.....
지수가 걔네한테 달려있는데;;;;
진심으로 삼전하닉도 못 버틸거다라고 생각하면 내가 공격적으로 하는 말이 아니라 당장이라도 다 달러로 바꿔서 미장 가는 게 맞음. 그게 정신건강에도 좋음
한국에서 삼전 하닉도 못 오를거라고 하면 국장을 하면 안되는것임.
국장을 한다는 거 자체가 결국 삼전 하닉이 대체로 우상향 할거라고 보니까 하는거지.....
지수가 걔네한테 달려있는데;;;;
진심으로 삼전하닉도 못 버틸거다라고 생각하면 내가 공격적으로 하는 말이 아니라 당장이라도 다 달러로 바꿔서 미장 가는 게 맞음. 그게 정신건강에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