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얼마전에 19만원일때 좀 살걸 그랬네 https://theqoo.net/stock/4252731898 무명의 더쿠 | 08:28 | 조회 수 230 엘자 달린 주식 사는거 아니라지만 19만원은 괜찮은데세력들이 붙어서 오를땐 알빠롱하고 오르더만.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