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코인시장이 조정 중이라고 생각하는거야?
글이 하나도 없어서?
지금 코인은 하락장이야
덬들이 말하는데로 삼하가 크게 떨어져야하면 조정이 아니라
코스피 하락이 시작되는거
글이 하나도 없어서?
지금 코인은 하락장이야
덬들이 말하는데로 삼하가 크게 떨어져야하면 조정이 아니라
코스피 하락이 시작되는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 06.21 | 21,41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0,47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9,04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6,36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793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0,97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751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45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8,96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7,539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5140 | 잡담 | 헉 20년만에 잡힌거지..? | 12:42 | 4 |
| 805139 | 잡담 | 시총 바뀐 현장 | 12:42 | 163 |
| 805138 | 잡담 | 뭔가 역사적인 순간이네 올해주식은 새로운게많다 | 12:42 | 28 |
| 805137 | 잡담 | 오늘 뭐 샀어? | 12:42 | 8 |
| 805136 | 잡담 | 다들 버블 이야기 나오는건 삼전이 하닉보다 실적이 더 좋잖아 | 12:42 | 82 |
| 805135 | 잡담 | 오랜만에 제반덬 글 보고 왔는데 바이럴 아닌 거 알고 봐도 바이럴 같음 | 12:42 | 26 |
| 805134 | 잡담 | 주말에 꿈꿨는데 1 | 12:42 | 11 |
| 805133 | 잡담 | gs반도체건설로 잠깐 사명 바꿔줬으면 | 12:41 | 14 |
| 805132 | 잡담 | 지금은 하닉때메 삼전도 힘을 못쓰는거같네 | 12:41 | 41 |
| 805131 | 잡담 | 3천만원 재예치 안하고 440만원으로 하닉 샀는데 +140됐네 1 | 12:41 | 49 |
| 805130 | 잡담 | 캬 20년만의 시총1위 바뀜 1 | 12:41 | 90 |
| 805129 | 잡담 | 하닉 시총1위 달성 19 | 12:41 | 268 |
| 805128 | 잡담 | 삼전 안 오르는게 삼전 팔고 하닉 넘어가서 그런 듯 1 | 12:41 | 36 |
| 805127 | 잡담 | 쏠탑2 평단 얼마야? 6 | 12:41 | 61 |
| 805126 | 잡담 | 핵전 진입 해봐도 될까 1 | 12:41 | 20 |
| 805125 | 잡담 |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음 3 | 12:41 | 115 |
| 805124 | 잡담 | 토스에서 제반 호가창 보고 있는데 줄다리기 미쳤다 | 12:41 | 30 |
| 805123 | 잡담 | 오늘의 수익실현 | 12:41 | 94 |
| 805122 | 잡담 | 오늘 하닉 294만갔을때 뒤집혔어? 4 | 12:41 | 205 |
| 805121 | 잡담 | 제발 순환매좀 와라 1 | 12:40 | 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