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새끼 1기때 지금 트새끼 참모진들 있었으면 그대로 한국전쟁 시즌2 찍었을걸 https://theqoo.net/stock/4251799585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140 트새끼 그때 북한열병식하면 거기다가 그대로 미사일쏴버리면 되지않냐고 그랬던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