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주식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다음세기에나 가능할거 같고 ㅋㅋ
잡담 나죽기전에 이런 미친 랠리 또 오려나
4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40,20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9,421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80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61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7702 | 잡담 | 공규템 없냐 공규템 | 09:17 | 0 |
| 817701 | 잡담 | 제반이는 얼마정도에 주우면 잘 줍는거? | 09:16 | 1 |
| 817700 | 잡담 | 이런 와중에도 코스닥 주주는 존나 슬프다........ | 09:16 | 6 |
| 817699 | 잡담 | 빌빌아... | 09:16 | 10 |
| 817698 | 잡담 | 여태 미장이 국장 예언서인줄 알았는데 반대였나 | 09:16 | 18 |
| 817697 | 잡담 | 고민하지말고 삼하만 사자 | 09:16 | 26 |
| 817696 | 잡담 | 이제 미국레버리지도 예탁금 1000 있어야 살수있어? | 09:16 | 14 |
| 817695 | 잡담 | 잠깐 손실폭 줄어드는거라도 숨통좀 트인다ㅜ 1 | 09:16 | 32 |
| 817694 | 잡담 | 슨피나 주울까... 1 | 09:16 | 29 |
| 817693 | 잡담 | 근데 이래놓고 언제 또 떨굴지 모르는 게 국장 | 09:16 | 28 |
| 817692 | 잡담 | 차보다 우주가 낫다.. | 09:16 | 124 |
| 817691 | 잡담 | 나 또 바보짓함 ㅎㅎ.. | 09:16 | 122 |
| 817690 | 잡담 | 어제 잘못 들어간 하닉 한 주 6만얼마 벌고 뺌 | 09:16 | 120 |
| 817689 | 잡담 | 삼차삼차 | 09:16 | 10 |
| 817688 | 잡담 | 오늘 주가 예상 어케 한 사람이 많았어? 2 | 09:16 | 154 |
| 817687 | 잡담 | 지금 또 사실상 반도체만 오르는 거지? 3 | 09:15 | 220 |
| 817686 | 잡담 | 하닉 220도 가능하대서 익절할까 고민했는데 안팔길 잘했네 | 09:15 | 48 |
| 817685 | 잡담 | 또 한동안 박스안일거같은데 | 09:15 | 34 |
| 817684 | 잡담 | 현차야 너는 꼬실 생각이 없니? | 09:15 | 10 |
| 817683 | 잡담 | 미장 그난리였는데 양전인게 무섭다 9 | 09:15 | 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