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아닌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장이든 국장이든 기관들 리밸런싱으로 매도하는데 그거 결국은 다 받고 상승으로 만든다니 놀라움
- 10:55
- 조회 4
- 잡담
-
- 나 왜 맨날 셀프로 고점 감옥에 갇히지
- 10:55
- 조회 4
- 잡담
-
- 대건아대건아
- 10:55
- 조회 18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2026-06-22 10:48:35 근데 모르겠다 진짜 이번에 주식 좀 오래 한 사람들은 돈 못 벌고 죄다 초짜에 걍 빚져서 다 부은 애들만 돈 버는 장이었음..
- 10:55
- 조회 186
- 잡담
-
- 난 하닉 최고점 먹고싶은 생각이 없어서
- 10:55
- 조회 67
- 잡담
-
- 프장에선 하닉도 못믿는다는 글많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10:54
- 조회 109
- 잡담
-
- 아니 작년 이맘때쯤에 하닉 관심을 가지고있던게 너무 열받음ㅋㅋ큐ㅠㅠㅠㅠㅠ
- 10:54
- 조회 56
- 잡담
-
- 스퀘어는 왜 오르는거..?
- 10:54
- 조회 185
- 잡담
-
- 오늘의 단타
- 10:54
- 조회 211
- 잡담
-
- 하닉 예전엔 하닉은 늘 기회줌 이거엿는데
- 10:54
- 조회 238
- 잡담
-
- 하닉 사고싶은 덬은 암때나 사. 매일매일이 기회인듯
- 10:53
- 조회 253
- 잡담
-
- 난 물린거나 탈출했으면 좋겠다..ㅜ
- 10:53
- 조회 21
- 잡담
-
- 와 오늘 계좌(no삼하) 심각한데 나만 그런거아니지.. 약간 눈물날거같아ㅋㅋㅋ
- 10:53
- 조회 167
- 잡담
-
- 하닉 6주에 수익 천넘김
- 10:53
- 조회 387
- 잡담
-
- 하닉은 뭔가 개미들이 300까지는 끌어올려줄거라는 믿음이 있음
- 10:53
- 조회 215
- 잡담
-
- 하닉 가까운 시일내에 기회 또 오겠지..?
- 10:53
- 조회 296
- 잡담
-
- 아니 걍 ㅈㄴ 답답..주방에서 빼라고 하면 다 뺄 거고 사라고 하면 다 삼?
- 10:53
- 조회 323
- 잡담
-
- 나 궁금한게 이스라엘 해결 안됐어도 ㄱㅊ한 상태인거야?
- 10:52
- 조회 17
- 잡담
-
- 너네 급하게 현금필요하면 마이너스를 팔아 수익난걸팔아?
- 10:52
- 조회 144
- 잡담
-
- 도람뿌가 븅신이긴한데 이란이 휘둘리지않은건 대단한거같음
- 10:52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