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홀딩만 한 삼전 장투 폰수익
3,143 49
2026.06.16 21:18
3,143 49
20년 5만전자로 모으다 갑자기 4만행…    -20프로를 얻어맞음

연말에 슬금슬금 오르더니 

21년 대망의 8만전자가 되길래 10만가나요!!!! 하고 신나게 불을 탔다가 점점 1년동안 내려오더니 

22년 5만전자로 나락행ㅋ  계좌 잠그고 주식 쳐다도 안봄

24년에 8만 가길래 10만가나요!!!!!!!2222 기대했는데 다시 5만으로 회귀.. 

다시 주식 관심 끔 ㅠㅠ 기부니가 나빠서 물도 안탐

25년 하반기부터 슬금슬금 오르더니 다시 8만전자가 됨ㅋ 

10만가나요!!!!!33333 하는데 10만이 생각보다 빨리옴

두번이나 8만 번지대에서 떨어져 본 사람으로서.. 10만이 젤 고비였으나

(주변에 이때 진짜 많이 팔았음) 


홀딩지켜!!! 하는 맘으로 아직 안팔았어. 하닉보다 더뎌서 갈아타고 싶었지만 팔 수가 없어 내새끼야

반도체 랠리가 3년이라니까 1년 정도는 더 째려볼 예정이야

덬들도 성투하고 부자되자!!!

KGjryL




댓글 4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5 06.22 28,7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042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8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13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6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273 잡담 핵전 60층에 사람 있어요! 10:37 0
818272 잡담 미국 IT 섹터의 장기 EPS 성장률 컨센서스가 약 38~39%까지 급등하며, 닷컴버블 당시 고점을 넘어서는 수준까지 상승. 10:37 7
818271 잡담 물타야되는데 못탄 덬..? 10:36 10
818270 잡담 삼전기 지금가격 왜 괜찮아보이지 10:36 18
818269 잡담 삼전기 230층 구조대 언제올까 1 10:36 37
818268 잡담 이격도라는 보조지표 알아? 10:36 37
818267 잡담 스퀘어 194인데 나까진 오겟지 설마 10:36 14
818266 잡담 얘들아 그거 기억나? 쏠탑도 처음 상장하고 투자자전원 손실이었던 2 10:36 86
818265 잡담 에탑 어디까지 떨어질지 몰라서 10:36 36
818264 잡담 손정의 - 소프트뱅크(SoftBank) CEO, 70대까지 회사 경영 이어갈 것 10:36 16
818263 잡담 스퀘어로 단카 치다 개물렸네 1 10:36 71
818262 잡담 에탑 양심없지만 9500에 걸어둠 10:35 53
818261 잡담 삼하 레버 출시 1달 거래대금 190조 달성 (일일 매매회전율 122.5%) 10:35 30
818260 잡담 국장 대건 얜 진짜 어떻게 될까.. 10:35 28
818259 잡담 키움 예수금을 딱 250넣어놓고 250에 걸어놓으면 세금? 수수료? 는 미수로잡히는거야..??? 3 10:35 43
818258 잡담 스퀘어 평단 오면 다들 나갈거임? 7 10:34 143
818257 잡담 핵전 주주들아 잘 지내니? 4 10:34 87
818256 잡담 여기서 에탑 양전인사람 있어? 5 10:34 227
818255 잡담 밑에 보니 에탑 고점에서 샀구만 ㅠㅠㅠ 1 10:33 137
818254 잡담 국장 후회ㅇㅈㄹ하지말고 빨리 레버리지 종류나 늘려주면 좋겠다 10:33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