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난 지금처럼 나스닥이나 슨피 대박일때 상대적으로 안가는 배당주나 경방주도 같이 주움
무명의 더쿠
|
06-16 |
조회 수 541
잘달리는 기술주불타기도 좋지만 이럴때 배당주 경방주를 많이 주워두면 지수가 안좋을때 얘들이 계좌 방어를 해주더라고
잘달리는 기술주불타기도 좋지만 이럴때 배당주 경방주를 많이 주워두면 지수가 안좋을때 얘들이 계좌 방어를 해주더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