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장난질 치나..
잡담 현건 저럴 리가 없는데..
2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3 | 06.19 | 51,59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8,125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3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27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558 | 잡담 | 삼전 언제 쏠것같아? | 08:26 | 14 |
| 808557 | 잡담 | SKC도 사주라 기관들아 | 08:26 | 8 |
| 808556 | 잡담 | 쏠탑 오늘 30000 갈것같은데..? | 08:26 | 27 |
| 808555 | 잡담 | 진짜 매수타이밍 개같이 못잡는듯 1 | 08:26 | 64 |
| 808554 | 잡담 | 새벽에 샌디랑 샌레땜에 환희에 차 있다가 3시반에 잤는데 | 08:26 | 42 |
| 808553 | 잡담 | 삼성물산 어때? 4 | 08:25 | 55 |
| 808552 | 잡담 | 삼전은 잘못없어요 | 08:25 | 99 |
| 808551 | 잡담 | ㅇㅈㅅ 청년도약계좌 말이야 2 | 08:25 | 68 |
| 808550 | 잡담 | 스엑어디까지내려가는거에요? 1 | 08:25 | 95 |
| 808549 | 잡담 | 스퀘어 오르는 이유 8 | 08:24 | 587 |
| 808548 | 잡담 | 스퀘어 | 08:24 | 100 |
| 808547 | 잡담 | 에탑 본장보고 사야겠지? 4 | 08:24 | 189 |
| 808546 | 잡담 | aaox 어제 새벽에 37에서 유지되는거보고 기술적취침했는데 2 | 08:24 | 76 |
| 808545 | 잡담 | 하닉 째려보다가 4만원대로 내려갔을때 한주 매수 | 08:24 | 124 |
| 808544 | 잡담 | 마이크론 실발후 떨어져? 1 | 08:24 | 104 |
| 808543 | 잡담 | 스퀘어 224 위로 잘 안가네 | 08:24 | 53 |
| 808542 | 잡담 | 하닉보다 슼이 더 포모옴 2 | 08:24 | 232 |
| 808541 | 잡담 | 나 맨날 사고 싶을때 사면 떨어지길래 이번에는 안사고 걍 사는 시물레이션만 했는데 4 | 08:24 | 100 |
| 808540 | 잡담 | 그 주식들 살거 아니면 할게 없네 3 | 08:24 | 182 |
| 808539 | 잡담 | 현차 진입 어캐봄 10 | 08:23 | 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