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꾸준글)))산지 일주일도 안된주식 사고파느라 증권회사에 수수료바치기 하지맙시다
264 1
2026.06.12 13:47
264 1

꾸준글꾸준글입니다



들어보셈 넌 그렇게 똑똑하지않아 남들이 단타해서 푼돈 버는거 부러워보일순있어 너도할수있을거같고 매수매도버튼 누르는것도 쉽고 그치? 심지어 성공도함 실패는 가끔하긴해 근데 성공햇을때 번돈 실패햇을때번돈 합쳐보면 머 얼마되지도 않아.. 근데 재밋고 돈버는 기분도 들고 ㅋㅋㅋㅋ

뭐 @@은 장투하는거 아니랬어 점심값만벌자 이럼 마음으로 주식하는거 진짜 평생 독됨 그런마음으로 째끔씩 벌어볼수록 더그럼



특히 제발 레버리지하지마 난벌었는데? 잃은적이없는데? 하지말고 도박중독자들이랑 마인드가같아 난 즐길만큼 잃어도될만큼만하고 언제든 나올수잇다 미수쓰고 선물하는애들이랑은 다르다고 생각하겠지만 비슷하게 묶이지.. 투자를 투자로 안하는데. 함부로하지말라고 교육까지 듣게만들어놓은걸 교육 듣는둥 마는둥하고 진입하는데 그럼 그게 도박이지 투자입니까

한번 도파민회로 망가지고 그게옳다고 생각하기시작하면 빠져나오기가어려움



그리고 벌기쉽다고 시드늘리고 방심하다 처물리는게 공식임

지금까지번돈 다뱉고 손해가 막심할만큼 물리는게..



시총구멍가게 쓰레기주식을 들어갔다? 그걸로 돈 째끔 벌었다? 근데 생각해봐 배달시킬지말지 화장품살지말지 다이소만가도 뭐사지하면서 만져보고 과자살때도 이건사고 저건안사고 이렇게 고르면서 개쓰레기주식은 왤케 쉽게사지? 벌수잇어서? 지금은 벌었지? 그다음은? 그다음은?? 처물려서 -50 -80되는거 남의 이야기같아? 왜징? 그사람들도 너처럼 한탕해보려다가 삐끗한건데. 욕심안부렷다고? 수급보고 어쩌구 저쩌구했다고? 다른사람들은 너보다 욕심많아서 그리됐을까? 너만큼아는 애들 엄청 많은데 그럼 다 벌고잇나? 잘 생각을 하자.. 정신을 차리자



시총장난아닌 짱짱한 회사 주식삿다?? 근데 왜팔아? 삼전 하닉 사팔사팔한 애들봐라 가만히 들고있는 애들보다 못벌고 증권사 수수료만 몇백내주고있음 가만히있었으면 더버는건데. 근데 벌긴벌엇지? 그래도 쫌 현명한 선택한거같지? 글케벌어서는 10만원 20만원 쫌쫌따리밖에 못벎..






지금 간작은 개미들 주식시장 엄청들어와서 증권사는 기분좋을거임 맨날 사팔사팔하면서 수수료도 주고 ㅎㅎ



바보같은 선택하지말고 샀느면 장투를해 장투할 마음으로 사

지금 장이 불안하지않냐고 물어볼수있어 그럼 안사는거야

안사긴 포모가 온다 그럼 사 ㅋㅋㅋㅋ

그래도 1년은 갖고잇어야지하는 마음으로 사..


지금 이런장에 돈놓고 돈먹기하고잇는데 이런말하는거 꼰 같아보일순잇는데

앞으로 평생 주식할거면 그렇게하지마 그럴거면 안하는게 맞음



개별주는 불안하다는거 인정함 그래서 지수를 절반하라고하는거임

시드 몇백 몇십만원으로 매일 사팔사팔하면서 매도매수금액 몇천 찍고잇지말고

매수 매도할때마다 기록하고 왜삿고 왜팔앗고 주식매매일지 쓸수있는 만큼만 거래를해..



지금 몇만원 몇천원이 주는 도파민에 중독돼가지고 미래의 투자를 망치지 마셈

장투할수없는 사람이 되는길로 뚜벅뚜벅 걸어가지마셈..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3 06.22 17,2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9,67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1,4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2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127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416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9630 잡담 코스닥 살리라고 제발 10:17 0
809629 잡담 솔탑 팔고 에탑 샀다 10:17 3
809628 잡담 ~~~투자금의 절반 이상은 지수추종 사기 운동 본부~~~ 10:17 3
809627 잡담 너네 다 들어와봐 10:17 38
809626 잡담 주식으로 꾸준히 수익내는 덬들 대단하네.. 10:17 16
809625 잡담 꾸준글)))))오늘하면안되는거알려줌 읽으시오... 10:17 99
809624 잡담 본장 개장 직전에 삼전 346에 10000주 걸려있더라 10:17 43
809623 잡담 오늘 하루 흐르는건 그렇다 쳐도 (지금 주식장이 내일이면 오르겠지 ㅋㅋ 하니까) 10:17 70
809622 잡담 음 에탑 내가사자마자 빠지죠 10:16 43
809621 잡담 팔란티어 나 죽기전에 150올수있나 1 10:16 10
809620 잡담 꾸준글))))산지 일주일도 안된주식 사고파느라 증권회사에 수수료바치기 하지맙시다 10:16 77
809619 잡담 국장 드디어 포모 치료함 10:16 102
809618 잡담 하닉 290에 불탔는데 젠장 1 10:16 58
809617 잡담 쏠탑 평단 15000인데 에탑 살까 솔탑살까 2 10:16 79
809616 잡담 삼전이 안정성이 있다면서요... 6 10:16 243
809615 잡담 걍 주식 숫자로만 망한거면 괜찮지만 기업자체가 흔들리는거잖아 10:16 47
809614 잡담 쏠탑 다른 계좌에 3주 7주 이렇게 있는데 에탑 사는 거 어때? 10:15 31
809613 잡담 쏠탑 3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묘 10:15 46
809612 잡담 지금 빠지는 이슈 있어? 4 10:15 348
809611 잡담 개미 후후 부는 짤 찾습니다 5 10:15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