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닉 내부자들 보고 겁나웃기네;;;
자꾸 실실쪼갬 웃겨서 계속 찾아봄
업무시간에 산것도 킬포
사람사는거 다 똑같구나
잡담 나지금 주식에서 번돈하나없이 -30% 큰손실중이라 개우울한데
48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삼하닉 내부자들 보고 겁나웃기네;;;
자꾸 실실쪼갬 웃겨서 계속 찾아봄
업무시간에 산것도 킬포
사람사는거 다 똑같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