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하락장때 미국 빅테크 제일 잘 버틴 애플이 -40% 였던가 https://theqoo.net/stock/4238515936 무명의 더쿠 | 06-10 | 조회 수 393 엔비 테슬라 이런 애들은 -60% -70% 찍혔었고.. 삼전 -90%는 뇌절이긴 한데 반토막 이하는 가능할 수도 있음 하락장 오면 10만원대는 충분히 가능성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