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1200만원으로 뭐 살까.. 이미 soxl snxx 삼전 하닉 다 있어
485 1
2026.05.09 07:21
485 1
기존꺼 불탈까?

아니면 인텔이나 마이크론 탈까?


그냥 반도체 타려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0 00:05 6,2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5,39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7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6,006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512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9,434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23083 잡담 진심 2차전지보다 한전이 효자야.... 11:01 0
823082 잡담 아니 왜 수익률 났으면 팔지 안팔다가 떨어지면 파는거냐고 11:01 0
823081 잡담 삼하 오르는건 좋은데 컴이랑 외장하드 못사고 있다 11:01 1
823080 잡담 삼전기 240인 시절도 있었는데 11:01 16
823079 잡담 국장 다 털었다 11:01 40
823078 잡담 주린이 때 모르고 ISA에서 슨피 여러 종류 샀는데 그 중에 하나가 환헤지였음 11:00 10
823077 잡담 진짜 원덬 하닉 엇박자 ㄹㅈㄷ다 11:00 26
823076 잡담 샌디 전고점 다시 찍을것같아? 2 11:00 19
823075 잡담 실발은 마이크론이 했는데 왜 하닉이 전고를 찍어야 되는데 2 11:00 26
823074 잡담 애초에 대장주가 하닉이라 삼전은 좀 덜갈수밖에... 1 11:00 50
823073 잡담 에탑 사자마자 물리니까 꼴봬기 싫음 1 11:00 12
823072 잡담 하닉 최대 어디까지 갈까... 11:00 26
823071 잡담 다들 엇그제 빅세일할때 많이 주었어?? 1 11:00 40
823070 잡담 효중 지금 진입하는거 어때? 4 10:59 49
823069 잡담 이터닉스 개처웃기네 1 10:59 61
823068 잡담 요즘 보면 전고점 찍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 개미들 ㅈㄴ 많네 5 10:59 184
823067 잡담 나는 주식 하면할수록 사는것도 파는것도 어려워지네 1 10:59 24
823066 잡담 나도 유일하게 하닉으로만 단타함 10:59 77
823065 잡담 하닉 단타 장투 따로 하는덬들 뭐가 수익 더 좋아? 1 10:59 38
823064 잡담 국장 사실 오늘 잘 모르긴해 아직 정규장 열린지 2시간도안됨 ㅋㅋㅋㅋ 1 10:59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