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딱 평단에서 조금 위거든 ㅋㅋ
현대차 아까 못팔아서 지금 갈등됨
왜냐면 물타서 예수금이 없어 이대로 내려가서 미치는 것보단
덜먹어도 반절 덜고 안심하는게 좋을까
지금 딱 평단에서 조금 위거든 ㅋㅋ
현대차 아까 못팔아서 지금 갈등됨
왜냐면 물타서 예수금이 없어 이대로 내려가서 미치는 것보단
덜먹어도 반절 덜고 안심하는게 좋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4 | 00:05 | 8,58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3,466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4,0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94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00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9308 | 잡담 | 스피어 10% 올라도 -30%라니... | 14:16 | 0 |
| 819307 | 잡담 | 어제 엄청 빠져서 오늘 와리가리 반등 올 수 있다고 했는데 | 14:15 | 24 |
| 819306 | 잡담 | 하닉 제발 이가격으로 마감하자 | 14:15 | 8 |
| 819305 | 잡담 | 하이닉스 현기증나 ㅅㅂ | 14:15 | 23 |
| 819304 | 잡담 | 나스닥 오늘 진입어때 | 14:15 | 9 |
| 819303 | 잡담 | 삼닉 드뎌 석방이다 1 | 14:15 | 124 |
| 819302 | 잡담 | 난 이제는 다른 종목 좋다 오른다 상친다 그래도 안사고 삼닉만 삼 | 14:15 | 2 |
| 819301 | 잡담 | 쏠탑이랑 에탑 추매할껄ㅜ | 14:15 | 32 |
| 819300 | 잡담 | 국장 무대응도 대응이다 | 14:15 | 17 |
| 819299 | 잡담 | 아직 좋아하기 이른게 4 | 14:15 | 148 |
| 819298 | 잡담 | 뭘 하던 낼 새벽 마이크론 정보보고해야지 | 14:15 | 27 |
| 819297 | 잡담 | 여러개 손해보고 손절했는데 오르네ㅠ | 14:15 | 12 |
| 819296 | 잡담 | 하닉 184인데 몇에 불탈까 | 14:15 | 27 |
| 819295 | 잡담 | 저점 물타기도 개어렵다 | 14:15 | 5 |
| 819294 | 잡담 | 기영아 2만원만 올라줄래? | 14:14 | 9 |
| 819293 | 잡담 | 에탑 9500에 걍 살걸 1 | 14:14 | 94 |
| 819292 | 잡담 | 제반 내릴때마다 조금씩 사는덬있어? | 14:14 | 23 |
| 819291 | 잡담 | 아까 삼전기 192랑 189에 걸어두고 | 14:14 | 75 |
| 819290 | 잡담 | 앤트로픽은 상장하면 꼭 사야지.. | 14:14 | 32 |
| 819289 | 잡담 | 3시에 또 흐를수도있지 | 14:13 | 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