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잡주를 믿지말자! 803만원짜리 깨달음이라고생각할라고 ㅇㅇ
잡담 매도시점 못잡아서 +800만원에못팔고 -3만원에팔았어 대신 깨달음을 얻음
22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9 | 06.21 | 31,6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22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1495 | 잡담 | 떼잉 또 올라가버렸네ㅠ | 13:01 | 0 |
| 811494 | 잡담 | 결국 못샀는데 다시 반등하나? | 13:00 | 21 |
| 811493 | 잡담 | 올라서 정병 떨어져서 정병 못사서 정병… | 13:00 | 5 |
| 811492 | 잡담 | 떨어질때 진입은 잘 하는데 꼭 떨어지는 날 목정도에 들어감;;; | 13:00 | 22 |
| 811491 | 잡담 | 오후장 봐야겠다 말아올릴수도 1 | 13:00 | 112 |
| 811490 | 잡담 | 에탑 9900올까 2 | 13:00 | 114 |
| 811489 | 잡담 | 빠질때 1 | 13:00 | 97 |
| 811488 | 잡담 | 환율 1534 | 13:00 | 71 |
| 811487 | 잡담 | 국장 예수금 500남았는데 오늘 삼하 1주씩 사봤어 | 12:59 | 93 |
| 811486 | 잡담 | 근데 신규진입이면 마이크론 실발보고 판단하는게 낫지않을까 1 | 12:59 | 105 |
| 811485 | 잡담 | 스퀘어 타세여 올라가여 | 12:59 | 62 |
| 811484 | 잡담 | 국장 하루만에 노트북 2대값 증발 | 12:59 | 38 |
| 811483 | 잡담 | 하닉 평단 낮추기 성공 | 12:59 | 77 |
| 811482 | 잡담 | 내가 사려니까 다시 오르네 | 12:59 | 16 |
| 811481 | 잡담 | 토스커뮤 진짜 욕도많고 되게 좀..원색적인데 2 | 12:59 | 153 |
| 811480 | 잡담 | 현차 70 오는것보다 하닉 290이 빨리 오겠지? 1 | 12:59 | 61 |
| 811479 | 잡담 | 하닉 235가 젤 고점이라 생각했는데 .. | 12:59 | 109 |
| 811478 | 잡담 | 볼일보고 왔더니 -60에서 -7 됐네 모디 | 12:59 | 41 |
| 811477 | 잡담 | 다들 얼마 날아갔어 | 12:59 | 19 |
| 811476 | 잡담 | 하닉이 135원이던 시절도 있었는데 1 | 12:59 | 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