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수님들아.. 나 이거 손절하고 다른데 갈까..? https://theqoo.net/stock/4194297244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904 Tsll이야.. 이거 가망 있을까..?이게 많이 올라온거야.. 다시는 레버리지 하지 않겠읍니다거의 반년째 존버중인데.. 이거 여기서 썩히는거 너무 아까워서ㅠㅠ다른데 갈까 손절하고 걍..?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