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코인 수익률 개처참
358 0
2026.05.07 21:53
358 0
aNubUP

걍 죽어ㅋㅋ 

돈복사 인버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06.21 30,61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0,49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1,4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466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2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12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127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416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9678 잡담 [영상] “미국보다 돈 2배나 많이 풀려… 원/달러 환율 내년 1700원 돌파 가능성” 10:23 0
809677 잡담 오르면 아직 예수금 많은데 너무 올라서 짜증나고 내리면 다 팔고 예적금으로 튀고싶음 10:23 0
809676 잡담 에탑 정확히 풀네임 뭐야? 10:23 8
809675 잡담 하닉 지금 진입 어때보여 10:23 8
809674 잡담 껄껄..무새 등장... 프장 좋았잖아.. 10:23 5
809673 잡담 안전하게만 하는 장투런데 10:23 15
809672 잡담 삼닉 레버 죄송하다고 반성문 쓰면 뭐해 2 10:23 39
809671 잡담 쏠탑번돈 찔끔빼서 에탑넣어봤어요 10:22 17
809670 잡담 삼닉 레버를 고환율 대책으로 내놨다는게 코미디임 1 10:22 38
809669 잡담 왜 흐르는겨 10:22 17
809668 잡담 쏠탑 27...가나요 10:22 40
809667 잡담 삼증에 숨기기 기능왜없냐 10:22 3
809666 잡담 이차전지 붐은 오나요.... 10:22 12
809665 잡담 네이버 마 28퍼찍었는데 이 새끼 손절하고 에탑살까ㅜㅜ 1 10:22 19
809664 잡담 사려고 고민중이면 분할매수 또는 내일 사 1 10:22 126
809663 잡담 오늘 하이닉스 물린 사람 많나? 1 10:22 76
809662 잡담 타미 진지하게 낼 9천원대 가겠네 10:22 28
809661 잡담 참아햐 해 참아야 해 10:21 65
809660 잡담 삼닉 레버는 나오면 안됐다 5 10:21 259
809659 잡담 필반레버 에서 하닉레버로 갈아타기 어때 10:2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