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에 주방 덬들 덕분에 멘탈 잡고
너네 공구템 깔짝깔짝 같이 사면서 도파민도 채우고
그러면서 예금 이자보다 더 벌었음
솔직히 열심히 공부 안햇는데
남들 꽁무니 따라다니면서 이정도 번 게 운이 진짜 좋았다고 생각함
불장이니까 이정도도 가능하지 않았을까?
캡쳐는 참을게 우리 주식 더 날아가야하니까 ㅋㅋ
너네 공구템 깔짝깔짝 같이 사면서 도파민도 채우고
그러면서 예금 이자보다 더 벌었음
솔직히 열심히 공부 안햇는데
남들 꽁무니 따라다니면서 이정도 번 게 운이 진짜 좋았다고 생각함
불장이니까 이정도도 가능하지 않았을까?
캡쳐는 참을게 우리 주식 더 날아가야하니까 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6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9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127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9850 | 잡담 | 어제 미장 오르지 않았어? | 10:44 | 0 |
| 809849 | 잡담 | 예수금 억지로 남겨둠 꽉 참는중 | 10:44 | 0 |
| 809848 | 잡담 | 코스닥 이상태임 | 10:43 | 55 |
| 809847 | 잡담 | 이노텍 억울해서 다른계좌로 | 10:43 | 5 |
| 809846 | 잡담 | 삼전 지금 가격 ㄱㅊ? 3 | 10:43 | 89 |
| 809845 | 잡담 | 어제에 비해 5백 삭제쇼됨 | 10:43 | 20 |
| 809844 | 잡담 | 에탑 10900 사지고 더내려감 | 10:43 | 37 |
| 809843 | 잡담 | 삼전기 200깨지는날인가.. | 10:43 | 23 |
| 809842 | 잡담 | 쏠탑 있는데 에탑 사봤어.ㅋ | 10:43 | 32 |
| 809841 | 잡담 | 환희에 팔으라는 말 잊지말아야겠다 | 10:43 | 49 |
| 809840 | 잡담 | 내 옆자리 사람 오늘도 아직 마우스키보드 미동없음 9 | 10:43 | 297 |
| 809839 | 잡담 | 타미 최근에 외인이랑 기관이 사는건 의미없는건가... | 10:43 | 7 |
| 809838 | 잡담 | 오늘 아침 현차 손절치고 그돈으로 하닉 고점에서 잡음 | 10:43 | 34 |
| 809837 | 잡담 | 스퀘어 오긴 올거니... | 10:43 | 29 |
| 809836 | 잡담 | 에탑 평단이랑 주수 얼마?! 2 | 10:43 | 71 |
| 809835 | 잡담 | 일주일 뒤 적금 만기 되는데 1하닉 정도 됨ㅋㅋㅋㅋㅋ | 10:43 | 28 |
| 809834 | 잡담 | 저번에 현대차 사려던거 말려준 무묭이 고맙다 | 10:42 | 44 |
| 809833 | 잡담 | 삼전 35 깨지길래 신나게 주웠는데 | 10:42 | 188 |
| 809832 | 잡담 | 하닉 포모의 댓가는 10만원임 1 | 10:42 | 215 |
| 809831 | 잡담 | 딴거보다는 하락장일까봐만 걱정임 | 10:42 | 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