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시드 늘리는게 급한 입장에서는 배당주보단 차라리 시장 주도주 대장주로 갈아타는게 이득일거 같아서 팔아버릴까봐
삼하 반도체 다른거에 비하면 너무 안오르는거 아니냐고ㅠㅠ
배당은 어느정도 들어오겠지만 수익률 2%에 머무르고 내 평단 269에서 275 277 왔다갔다 하는데ㅋㅋ 그냥 팔고 쏠탑 살까 싶음
지금 당장 시드 늘리는게 급한 입장에서는 배당주보단 차라리 시장 주도주 대장주로 갈아타는게 이득일거 같아서 팔아버릴까봐
삼하 반도체 다른거에 비하면 너무 안오르는거 아니냐고ㅠㅠ
배당은 어느정도 들어오겠지만 수익률 2%에 머무르고 내 평단 269에서 275 277 왔다갔다 하는데ㅋㅋ 그냥 팔고 쏠탑 살까 싶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3 | 06.22 | 16,48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0,68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4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127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9430 | 잡담 | 나선 말올하니 따라가네 | 09:45 | 6 |
| 809429 | 잡담 | 네이버 앞자리 1될 기세야 | 09:45 | 6 |
| 809428 | 잡담 | 핵전 지랄하지 말고 처올라라 | 09:45 | 5 |
| 809427 | 잡담 | 현피 미친 것 | 09:44 | 56 |
| 809426 | 잡담 | 내 계좌 반도체만 빨갛고 나머진 다 파랗다 | 09:44 | 7 |
| 809425 | 잡담 | 코스닥은 이제 8백대도 노리는거야? | 09:44 | 14 |
| 809424 | 잡담 | 피카츄 억까심하네 | 09:44 | 13 |
| 809423 | 잡담 | 삼전 34에 걸었는데 안태우네 1 | 09:44 | 56 |
| 809422 | 잡담 | 에휴 오늘 조금 순환매 도나 했더니 | 09:44 | 46 |
| 809421 | 잡담 | 미쳤나봐 삼전 샀어 1 | 09:44 | 157 |
| 809420 | 잡담 | 삼전기 240 찍었을 때 팔았어야 됐는데... | 09:44 | 27 |
| 809419 | 잡담 | 삼전 335 온다 안온다 | 09:44 | 46 |
| 809418 | 잡담 | 연저펀 매년 600만원 넘게 넣어도 되는 되는거야? | 09:44 | 9 |
| 809417 | 잡담 | 삼전기 다 타셨죠. 220층 다시 출발합니자 5 | 09:44 | 129 |
| 809416 | 잡담 | 내가 대건을 왜 들어가선 시바 | 09:44 | 18 |
| 809415 | 잡담 | 단타치기 좋은 거 슼인가 | 09:44 | 27 |
| 809414 | 잡담 | 삼전 34만 올줄 몰랐슈 | 09:44 | 125 |
| 809413 | 잡담 | 3전 3주주 됨 2 | 09:43 | 208 |
| 809412 | 잡담 | 다 파래서 걍 별 생각이 없음 1 | 09:43 | 37 |
| 809411 | 잡담 | 보통 삼하 떨어지면 코스닥 오르던데 | 09:43 | 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