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오 땜에 주식에 주자도 모르는척 해야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도 네이버는 있어요....ㅠㅠㅠㅠㅠ
네카오 땜에 주식에 주자도 모르는척 해야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도 네이버는 있어요....ㅠㅠㅠ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18 | 06.21 | 18,5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499,9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57,83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3,78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2,659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2,69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0,976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4,63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45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 25.10.17 | 98,96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7,539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3,108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6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3579 | 잡담 | 하닉 개미꼬시기야? | 09:08 | 0 |
| 803578 | 잡담 | 삼전기도 올라와주시술... | 09:08 | 4 |
| 803577 | 잡담 | ?? 걍 호르무즈도 알빠롱인가?? | 09:08 | 10 |
| 803576 | 잡담 | 하마 쏜다 | 09:08 | 14 |
| 803575 | 잡담 | 조선주 평단까지 내려왔길래 전부 매도함 | 09:08 | 6 |
| 803574 | 잡담 | 하닉오르고 삼전 내리면 시총1위역전 곧일어나는거야? | 09:07 | 31 |
| 803573 | 잡담 | 본장 가면 더 흐를거같아서 기다렸더니 이게 뭐에요 ㅋㅋㅋㅋ | 09:07 | 52 |
| 803572 | 잡담 | 결심했다 오늘 아무 것도 안한다 | 09:07 | 22 |
| 803571 | 잡담 | 타미 빨갈일이 뭐가있어? | 09:07 | 19 |
| 803570 | 잡담 | 국장 하닉 양전 ㅋㅋㅋㅋ | 09:07 | 60 |
| 803569 | 잡담 | 주식 예측이 진짜 1도 안되니까 갑자기 현타오네 | 09:07 | 39 |
| 803568 | 잡담 | kb증권 계좌분리해서 단가 관리 되는거지? 1 | 09:07 | 28 |
| 803567 | 잡담 | 주린이 삼전 금요일 오전에 처음 샀는데... 6 | 09:07 | 183 |
| 803566 | 잡담 | 미래 보니까 저번에 스피어 무빙 생각난다 ㅠㅠ | 09:06 | 41 |
| 803565 | 잡담 | 샌디 미쳤네 3 | 09:06 | 238 |
| 803564 | 잡담 | 하닉레버 단타쳐서 10만원 벌었다 2 | 09:06 | 219 |
| 803563 | 잡담 | 잘버티네 | 09:06 | 29 |
| 803562 | 잡담 | 하이닉스 알빠롱! | 09:06 | 85 |
| 803561 | 잡담 | 지금이 개미꼬시기인지 아까가 개미털기였는지 1 | 09:06 | 196 |
| 803560 | 잡담 | ㅇㅈㅅ 원래 주식때문에 월요병고쳤는데 주식에 심드렁해지니깐 월요병악화됨 | 09:06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