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할 때 습관 있어? 난 자동매수 걸어두고 1시간 내에 안 사지면 그냥 시장가로 사버림 https://theqoo.net/stock/4192816168 무명의 더쿠 | 05-07 | 조회 수 258 돈 잃기 딱 좋은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