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 살수 있으면 그걸 사는게 낫겟지?
사고 조정오거나 해도 오른다는 믿음으로 기다리고
지금 예수금이 계속 추가추가 되는 상황인데
쏠탑.탑전이 400개 200개정도는 있는 상황이야
하닉이랑 삼전도 있지만 평단이 높아 지난달에 매수해서
어떤게 나아?
예수금이 많지는 않아
사고 조정오거나 해도 오른다는 믿음으로 기다리고
지금 예수금이 계속 추가추가 되는 상황인데
쏠탑.탑전이 400개 200개정도는 있는 상황이야
하닉이랑 삼전도 있지만 평단이 높아 지난달에 매수해서
어떤게 나아?
예수금이 많지는 않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4 | 06.21 | 28,40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8,3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3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104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0,98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20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8362 | 잡담 | 에탑 몇개 살건지 적어보자 5 | 07:44 | 71 |
| 808361 | 잡담 | 미장 빅테크 차트 다 안좋아 그런지 꽤 됐어 | 07:44 | 41 |
| 808360 | 잡담 | 다들 커버드콜 어떤거 모아? 1 | 07:44 | 32 |
| 808359 | 잡담 | 스엑 채권땜에 떨군곤가ㅇㅇ 1 | 07:44 | 41 |
| 808358 | 잡담 | 눈 뜨자마자 스엑보고 잠 다깸ㅋㅋ 1 | 07:43 | 148 |
| 808357 | 잡담 | 에탑은 9시 땡 되면 사지는거야? | 07:43 | 47 |
| 808356 | 잡담 | 에탑은 사려면 | 07:42 | 122 |
| 808355 | 잡담 | 아옥스 언제 47불까지 갔던거야 | 07:41 | 45 |
| 808354 | 잡담 | 슈드는 몇년보고 투자해 덬들은? 2 | 07:40 | 92 |
| 808353 | 잡담 | 에탑 1개만 살까 | 07:39 | 77 |
| 808352 | 잡담 | rise 미국 ai 밸류 커버드콜 이거 어때? 2 | 07:39 | 63 |
| 808351 | 잡담 | 쏠팁탑 없으면 쏠탑이랑 에탑 중에 뭐 사는게 좋을까? 3 | 07:38 | 309 |
| 808350 | 잡담 | 에탑이면 에이스도 반도체 탑2 이런 거 냈나보네? 2 | 07:38 | 304 |
| 808349 | 잡담 | 나사 저건 어디까지 내리 꽂을까 1 | 07:35 | 127 |
| 808348 | 잡담 | 쏠탑 보유덬들도 에탑 살거야?????? 14 | 07:35 | 641 |
| 808347 | 잡담 | 200타겟 커버드콜 모으는덬들은 7 | 07:35 | 228 |
| 808346 | 잡담 | 에탑 지금 망설여지는게 현피랑 타미의 안좋은 기억때문인데 5 | 07:32 | 534 |
| 808345 | 잡담 | 미국도 반도체 주식땜에 2~30대가 빚투한대나봐 4 | 07:28 | 923 |
| 808344 | 잡담 | 너네 에탑 몇주 살 거야? 11 | 07:27 | 521 |
| 808343 | 잡담 | 에탑이 생겼다잉 12 | 07:25 | 1,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