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건절대없어결국엔넌변했지
잡담 포모올 때 듣는 노래 : 지디의 삐딱하게 / 물렸을 때 듣는 노래 : 지디의 삐딱하게
12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3 | 06.22 | 16,66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46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 05.20 | 11,24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122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127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41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5,147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09477 | 잡담 | 하닉이랑 삼전 둘 다 너무 일찍 샀다 | 09:56 | 62 |
| 809476 | 잡담 | 순환매 제발 | 09:56 | 22 |
| 809475 | 잡담 | 하닉 어차피 300 또 찍겠지? | 09:56 | 23 |
| 809474 | 잡담 | 네이버랑 엘지 둘이 뭐 약속이라도 한거야? | 09:56 | 57 |
| 809473 | 잡담 | 오늘 장중 매매 전략 알려드립니다 | 09:56 | 99 |
| 809472 | 잡담 | 코스닥 934??? 934???!!!! 1 | 09:56 | 75 |
| 809471 | 잡담 | 코스닥 주주살려 1 | 09:56 | 21 |
| 809470 | 잡담 | 이경우 환율 높아서 이득본거야? 2 | 09:56 | 78 |
| 809469 | 잡담 | 350 벌었다 3 | 09:56 | 264 |
| 809468 | 잡담 | 반도체 패닉셀 하지말자 | 09:56 | 83 |
| 809467 | 잡담 | 삼전을 믿고있긴해 그치만!!!!!! | 09:56 | 56 |
| 809466 | 잡담 | 하레 추매하고 있긴한데 마크롱 실발 무섭긴 해 1 | 09:55 | 71 |
| 809465 | 잡담 | 오늘은 sk인가 | 09:55 | 68 |
| 809464 | 잡담 | 나처념 계좌 다 마이너스인 사람 있나... | 09:55 | 16 |
| 809463 | 잡담 | 현대 오토에버 마이너스 35프로찍음 ㅋㅋㅋㅋ | 09:55 | 26 |
| 809462 | 잡담 | 이럴때 사야되는건데 4 | 09:55 | 439 |
| 809461 | 잡담 | ㅇㅈㅅ 스탠리 텀블러 골라주라 26 | 09:55 | 232 |
| 809460 | 잡담 | 증권사는 수수료 잔치하는데 증권주는 왜 이모양이냐 1 | 09:54 | 77 |
| 809459 | 잡담 | 마이크론 실발때 반도체 조정올까봐 뺄까말까 고민중 | 09:54 | 69 |
| 809458 | 잡담 | 스엑 150에서 말올한거 웃안웃 | 09:54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