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딜러는 출시하자마자 6돌하면 1년은 쓰나? https://theqoo.net/starrail/4256428407 무명의 더쿠 | 09:02 | 조회 수 209 아무래도 6돌 비용이 작진 않아서큰마음 먹기 위해 준비 중인데1년 동안 쓴다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