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이데이 고돌파 굴리는 덬들 요즘 세팅 어떻게 해?
65 1
2026.06.25 08:23
65 1
예전 선데이 쓰던 시절 맞춘 딜선딜 빌드라 속부옵에 속신으로 140이상 속도 땡기고 체 8000 컷만 맞췄는데 이제 선데이 대신 키레네 쓰다보니 속도가 의미가 있나 싶어짐. 

마6키2케2히2 or 마6키2트1히2 둘 중 하나 쓰는데 이번 이상중재는 케리드라보다 트리비가 아주 조금 더 낫던데 트리비도 아군 체력 높으면 좀이라도 딜에 이득이긴 할거고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0 06.24 18,7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1,9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9,49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50 잡담 이번 이벤트 레진 안주네 ㅠ 1 10:00 52
51749 잡담 나같경 붕스덬질 안하고 캐덬질해서 풀풀함 1 09:49 74
51748 잡담 메인딜러는 출시하자마자 6돌하면 1년은 쓰나? 14 09:02 160
» 잡담 마이데이 고돌파 굴리는 덬들 요즘 세팅 어떻게 해? 1 08:23 65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180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3 01:40 163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9 00:35 250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84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215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144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55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216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223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62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252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49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06.24 124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06.24 225
51732 잡담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06.24 41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06.24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