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https://theqoo.net/starrail/425606799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94 걍 무난하게 메인딜 오기전까지 대체용으로 쓸만함 트리비가 없으면ㅇㅇ배포니까 대충쓰다가 메인딜오면 갈아탈거같음 트리비있으면 당연히 트가 나음 행동수가 많이 줄긴했는데 v5에 딜이든 뭐든 조금은 올려주겠지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