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력 3파티 뭐써? https://theqoo.net/starrail/425570082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7 나는 파이논/아낙사/애쉬블레ㅋㅋ히메코오면 마지막 파티는 바꿔서 써볼생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