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as 기다림 ㅇㅇ 히메코만 쓸 수 있게 as되는거면 아쉽게 되는거지만, 버프량만 늘어도 개이득이라 그거만 기다림ㅋㅋ 어차피 체크메이트는 다른 팟으로 밀어서 파이논은 나이트 3별만 꾸준히 해주면 됨
잡담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21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 06.21 | 43,5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23 | 잡담 |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 17:08 | 29 |
| 51722 | 잡담 |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2 | 17:00 | 71 |
| 51721 | 잡담 |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17 | 16:48 | 65 |
| 51720 | 잡담 |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2 | 16:37 | 56 |
| 51719 | 잡담 |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5 | 16:34 | 71 |
| 51718 | 잡담 | ㅂㅌㅈㅇ 와 ㅁㅊ 3 | 16:30 | 122 |
| 51717 | 잡담 |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 15:10 | 229 |
| 51716 | 잡담 |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 15:00 | 154 |
| 51715 | 잡담 |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 14:58 | 97 |
| 51714 | 잡담 | 테라복스 무섭게생겼어ㅠㅠ | 14:52 | 41 |
| 51713 | 잡담 | 키레네 꽉찬 픽뚫 ㅋㅋㅋ 그후 40연까지 안나왔기에 그냥 포기합니다... | 14:48 | 35 |
| 51712 | 잡담 | 앰포때부터 계정 바꿨는데 망계인것같음 ㅜㅜ 1 | 14:46 | 66 |
| 51711 | 잡담 |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5 | 14:38 | 88 |
| 51710 | 잡담 |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 14:33 | 89 |
| 51709 | 잡담 |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3 | 14:30 | 99 |
| 51708 | 잡담 | 픽뚫ㅠ..... | 13:57 | 62 |
| 51707 | 잡담 |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6 | 13:50 | 209 |
| 51706 | 잡담 | 붕스방 따숩다 1 | 13:50 | 158 |
| » | 잡담 |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 13:48 | 217 |
| 51704 | 잡담 |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 13:34 | 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