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 선 등 척자를 영원히 쓸거라 가정하고 저 족쇄들을 단 채로 현재 메타 티어팟을 히메코 노바 혼자 다 커버칠 만큼의 체급을 원하니 불만이 큰 거 같더라. 히메코 노바 자체 체급은 좋은데 4버전 5성 화합섭딜 2명 붙인 파티파워를 2,3버전 화합보풍달고 내기를 바라니까..
파츠 붙이면 그땐 혼자 겜 부수려고? vs 그 파츠 안줄거잖아 의 싸움
파츠 붙이면 그땐 혼자 겜 부수려고? vs 그 파츠 안줄거잖아 의 싸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