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2논팟... 어차피 요새 서폿 부족한데 눈꼭감고 키2해줘서 계속 쓸까싶다가도....2돌이라니 부담스럽다가도....영원히 고민중
잡담 당장 내일 키레네가 오는데 아직도 뽑아야할지 말지 고민중이다....
179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파2논팟... 어차피 요새 서폿 부족한데 눈꼭감고 키2해줘서 계속 쓸까싶다가도....2돌이라니 부담스럽다가도....영원히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