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 스파클 천블 곽향 이렇게 쓰는데 천블 스택도 제레가 의외로 잘 쌓아주네 담 복각 때 2돌 해줄지 말지 좀 고민 되네 제레 애캐라서 투자하면 후회 없을 거 같기도 하고
잡담 천블 피규어로는 좀 아까워서 제레랑 써봤는데 좋다
9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레 스파클 천블 곽향 이렇게 쓰는데 천블 스택도 제레가 의외로 잘 쌓아주네 담 복각 때 2돌 해줄지 말지 좀 고민 되네 제레 애캐라서 투자하면 후회 없을 거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