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ㅊ 린은 이제 거의 픽스된 건가? https://theqoo.net/starrail/4253022987 무명의 더쿠 | 13:46 | 조회 수 125 스킬이랑 이런거 스파클 없이 [아처 린 천야 + 보풍]으로 쓸 수 있는지 궁금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