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 끝났지만 아직도 본방은 복습 못하고 비하만 주구장창 보는중 https://theqoo.net/stagefighter/3538356777 무명의 더쿠 | 12-21 | 조회 수 340 본방은 매화마다 (제작진한테) 열받는 포인트가 있어서 ㅋㅋㅋㅋㅋ ㅠㅠ 심신의 안정을 위해 비하만 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