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fireyoko/status/2070796671638814819?s=20

https://x.com/hZbseLIjsT26213/status/2070904500592980294?s=20
「아버지가 있는데 초등 5학년한테 밥 준비시키지 마」라는 츳코미가 리플란에 전혀 없어서 호러야.
보통은 아버지가 만드는 거잖아…
이게 남자아이였다면 「아버지는 뭐하는 거야」라는 댓글이 넘쳤을 텐데.
남자들은 금방 가사일을 집에 있는 여자(아이 포함)한테 떠넘기지…
https://x.com/rikutasokawaii/status/2070847855817023843?s=20
일본의 아버지들은 정말로 '보호자'라는 자각이 없는 놈들이 너무 많아 (그런 탓에 증발당한 거야).
"아내(무료 가정부)가 없어졌으니 젊은 가정부(딸)한테 시키자. 나는 요리 같은 거 못 하고 남자가 할 일이 아니야"라고 진심으로 생각하는 거 같네.
부끄럽지도 않나?
명탐정 코난의 란도 부모님 별거하면서부터 밥 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