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 진다는 게 그냥 관두기만 하면 끝이야? 이미 월드컵은 떨어졌고 선수들은 4년에 한 번 있는 기회를 허무하게 날렸는데 그게 다시 돌아와? 저 말이 사실 제일 무책임한 거지 응원한 팬들은 둘째치고 4년 동안 노력한 선수들 그 시간과 커리어 그게 보상이 돼?
무명의 더쿠
|
00:39 |
조회 수 12414
https://x.com/i/status/2071053401270686160
ㄹㅇ 책임질거면 진작 사퇴하셨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