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OptVfrhCjc?si=GEvpgKeZ3v7zhCUp
페더 엘리아스랑 키빗업 태환, 현민 콜라보 한거 듣는데 이조합 누가생각해낸거냐,,
태환은 부드럽게 감싸는 음색이고 현민은 감정을 살리는 스타일이라
페더 엘리아스 특유의 감성이랑 너무 잘 어울림
https://youtu.be/UQktCM7-ze8?si=yXetq9SLQYzn-bhh
이번엔 노래 퀄리티까지 좋아서 더 기억에 남아..
진짜 듣는 내내 이거 한 번으로 끝내기 아까운 조합인데? 생각만 들었음ㅋㅋ 귀가녹는다,,, 이조합 대찬성
(다음에도 이런 감성으로 또 작업해 줬으면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