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하는 걸로도 안정환 억까하니까 김남일이 인사도 하지 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슈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새끼야
45,095 24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사하는 걸로도 안정환 억까하니까 김남일이 인사도 하지 말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