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xeeszme/status/2071192659478409434?s=20
https://x.com/allmyhee/status/2071196247034384568?s=20
https://x.com/heeseungggiiee/status/2071190530596503638?s=20
https://x.com/allmyhee/status/2071193880503136350?s=20
https://x.com/hszzzng/status/2071193087343501637?s=20
https://x.com/xeeszme/status/2071195909304852948?s=20
https://x.com/intersectionhs/status/2071203843145363516?s=20
오늘 얼컨 좋길래 가져와 봄
헤메코 상태랑 라이브, 멘트타임 진행 ㄱㅊ아서 지금 에버들 반응 엄청 좋음
+)
https://x.com/EVAN01ACE/status/2071145587677049255?s=20
누가 에반 깃발 만들어와서 열심히 흔드는거 개웃김
에반 기 좀 살았을듯ㅋㅋㅋㅋㅋ